공지 사항
  상담 게시판
  서비스 요금
  서비스 신청
  출산 후기
 
 
작성일 : 16-10-04 08:26
윤애자 이모님 감사합니다.
스크랩 트랙백
작성자 : Gia mom
조회 : 1,341  

처음엔 산후조리원에 들어갈까 하다가 친구 소개로 mommy &baby 알게되었습니다. 3주 입주로 조리 받기로 했습니다.


사실 이곳과 다른 곳 인터뷰 하였는데요. 
Mommy &baby가 훨씬 더 체계적으로 관리 해주실것 같아서 선택했습니다. 일단 시스템이 제대로 갖추어져 있는 느낌이었습니다. 
그렇게 윤애자 조리사님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첫째는 아이를 너무 예뻐해주시는걸 느낄수 있었습니다. 
저희 꼬맹이가 제일 좋아하는 분이었을겁니다. 3주간. 
제가 질투가 날 정도 였습니다. 

둘째는 제가 굿사마리탄에서 출산후 있으면서 모유 수유해야 한다는  push를 너무 많이 받아서 스트레스를 받으면서 있었습니다. 
한국 사람들는 모유가 빨리 안 돕니다.출산하고 며칠 지나야 나올까 말까인데 그래서 너무 걱정을 하고 퇴원했는데 저희 집에 오시자 마자 가슴 마사지 해주셔서 정말 신기하게 바로 모유가 나와서 먹일수 있었습니다. 

셋째는 음식. 저희 남편 위해서 아침에 도시락까지 싸주시고 그래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저 영양 맞춰서 음식도 해주시고 여러가지 메뉴도 신경 써주시고 그래서 편했습니다.

그외에 많지만 여러가지로 하나부터 열까지 신경 써주셔서 3주간 정말 편하게 지낼수 있었습니다. 
처음엔 다른분 계시면 불편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출퇴근 하실수 있는 분을 원했었는데, 입주로 와 계시면서 도와주셔서 훨씬 수월 했다고 생각이 듭니다. 
산후 조리원에 들어가는 것보다는 저는 조리사분이 집으로 오셔서 도와주시는 편이 훨씬 나은것 같습니다. 가족들과 같이 익숙한 공간에서 산후 조리 한다는게 좋은것 같습니다. 잘한 선택인거 같습니다



 
 

 

 

(DBA) Sanhoousa
ADDRESS:1165 S. LUCERNE BLVD
LOS ANGELES, CA, 90019
TEL : 213-365-0332 / 213-880-84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