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사항
  상담 게시판
  서비스 요금
  서비스 신청
  출산 후기
 
 
작성일 : 17-07-12 10:14
Cindy Kim 이모님과 함께 했던 축복된 한 달
스크랩 트랙백
작성자 : 다영엄마
조회 : 381  

제가 거의 후기를 남기지 않는 타입인데 이모님께 너무 감사한 마음에 이렇게 후기를 남깁니다. 지난 한 달간 이모님께 큰 도움을 받고 또 많은 배움을 얻었습니다. 저희 부부가 나이도 워낙 많고 (결혼 19년차에 접어든 중년 부부랍니다...) 저희 라이프스타일이 확고해서 까다롭게 여겨질 수 있는 스타일이라 타주 입주 서비스를 이용해야하는 입장에서 걱정과 망설임이 많았었습니다. 전 지인 추천도 없이 인터넷 검색으로 Sanhoousa.com을 알게 된 입장이었는데, 대표님 추천으로 Cindy Kim 이모님과 화상 인터뷰를 하면서 좋은 느낌을 받아 이모님과의 인연을 갖게 되었습니다. 


이모님과 함께 했던 지난 한 달간은, 마치 아이 돌보기와 살림, 요리에 프로인 아주 이상적인 친정 엄마와 함께 보내는 시간과 같았습니다. 무엇보다도 아이를 소중히 여겨 주심을 느낄 수 있었고, 저희보다도 한 수 위의 깔끔하심으로 제가 오히려 그렇게까지 안 하셔도 된다고 말씀드릴 정도였습니다. 저도 나름대로 19년차 주부로 살림을 오래 해 온 입장인데 이모님께서는 음식을 함에 있어서도 정도를 걸으시는 분이라고 해야할까요... 모든 음식이 너무 맛있었습니다.

이모님께 저도 남편도 너무 잘 보살핌을 받고, 덕분에 남편과 함께 우리의 소중한 딸을 더 즐길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나이가 있어서 더이상 헤어짐에 눈물을 보이지 않는 저인데도 이모님이 떠나시던 날에는 저도 모르게 눈물이 흘러 당황스러웠습니다. 이모님, 너무 감사드리고 날씨 좋을 때 아리조나로 꼭 놀러 오세요!

 
 

 

 

(DBA) Sanhoousa
ADDRESS:1165 S. LUCERNE BLVD
LOS ANGELES, CA, 90019
TEL : 213-365-0332 / 213-880-84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