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사항
  상담 게시판
  서비스 요금
  서비스 신청
  출산 후기
 
 
작성일 : 18-03-28 06:15
원규분 이모님 추천해요!
스크랩 트랙백
작성자 : 동권엄마
조회 : 417  

2월21일 둘째아이를 출산하고 한달동안 이모님께 산후조리를 받은 동권엄마 이제니에요.  


첫째때 친정엄마께서 조리를 해주신다해서 별거 아니겠거니 했는데.. 몸이 많이 상하고 손목주사도 여러번맞고있는중에 둘째 임신을 하게되었죠.. 

연년생에다 몸도 많이 않좋은 상태라서 전문산후조리사를 찾던중에 사이트 리뷰를 보았어요. 

두달예약을할까 하다가 혹시나 새로분을 집에 들이는 것도 조심스럽고  않맞으면 어쩌지 하는 마음에 한달만 예약을 했습니다. 

이모님이 오신 첫날 제가 병원에서 퇴원을하고 이모님은 이미 저희집 스캔을 끝내시고 빠르신 손으로 음식을 준비하시고 아이를 돌봐주셨어요. 

제가 살이 많이 찐편이어서. 일주일후부터 이모님게서 매번 맛있는 다이어트 식단도 준비해주셨어요.  저희 남편이 다이어트 식단이 이정도 맛있으면 나도 하겠다고 할정도 였어요.ㅋㅋ 
덕분에 전 한달만에 26파운드를 뺄수 있었구요. 아직 좀더 빼야하긴하나.. 지금 저는 두달 예약하지않은저를 원망하고 있네요.

이모님 벌써 8월까지 예약이 다 차있으셔서.. ㅠ 저희 첫째아들 동권이도 많이 예뻐해주시고 물론 예지는 늘 이모님이 않아주셔서 너무 순하고 순딩한 아이로 만들어주시고. 늘 티격태격하는 친정엄마와 저사이에서 중재 역활도 해주시고 ㅋㅋ 짧은시간에도 저희가족에 잘 정응해주시고 모두 너무 잘 챙겨주셔서 이렇게 감사할수 없어요. 

밤에 예지가 않자고 보채도 아이들이 그렇죠 하시며 싫은표정 한번없이 넘 수고 많으셨어요. 이모님~ 앞으로도 좋은아가들 많이 만나고 건강하시길 바래요!! 

 
 

 

 

(DBA) Sanhoousa
ADDRESS:1165 S. LUCERNE BLVD
LOS ANGELES, CA, 90019
TEL : 213-365-0332 / 213-880-84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