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사항
  상담 게시판
  서비스 요금
  서비스 신청
  출산 후기
 
 
작성일 : 18-10-09 06:52
한영애 이모님 최고입니다!
스크랩 트랙백
작성자 : 한별엄마
조회 : 284  

한영애 이모님은 저와 제 가족에게 너무 큰 도움을 주셨습니다. 이모는 저희집에 계시는 동안 쭉 밤낮을 가리지 않고 저와 아이를 너무 잘 돌보셨어요. 아기와 밤을 새시면서 피곤하실텐데도 항상 저한테 쉬라 하시며 전 손 까닥 하나 못하게 하시고 모든일을 혼자 다 하셨습니다. 
게다가 이모님은 요리 솜씨가 대단하십니다! 산모 건강식으로 매일 삼세끼를 손수 다 챙겨주시고 저희가 좋아하는 메뉴 파악 하시고 너무 맛있게 만들어 주셔서 이모랑 같이 있는동안 제 남편과 저는 완전 호강했습니다 (이모 안계시면 이제 어쩌나 걱정이 될 정도로요 ㅎㅎ). 안 하셔도 되는데도 제 남편도 많이 챙기시고 제 남편 도시락도 챙겨주셨습니다. 정말 친엄마 이상으로 신경써 주셨습니다~ 제가 좀 예민하고 의심이 많은 편인데도 이모가 계셔서 마음 푹 놓고 쉬고 잘 먹었기에 회복도 많이 빨랐습니다. 성격도 너무 좋으셔서 같이 지내는게 너무 즐겁고 쭉 같이 살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산모를 편하게 해 주십니다. 이모가 챙겨주는 좌욕도 배/가슴 마사지도 회복하는데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저는 병원에서 모유수유를 시도했다가 아이한테 너무 세게 물려서 유두에 통증이 너무 심했던지라 모유수유를 거의 포기하려고 하는 상태에서 한영애 이모는 병원의 간호사들과 달리 스트레스 하나도 주지 않으시면서 결국 제가 모유수유를 즐거운 마음으로 할수 있도록 도와주셨습니다. 
그리고 이모는 아기를 진심으로 예뻐해 주십니다. 자신의 손녀를 돌보듯 정성스럽게 제 딸을 돌보는것을 보며 너무 고마웠습니다. 첫아이라 경험이 없던 저는 출산 후 회복이 느릴까봐 걱정을 많이 했었는데 이모 덕분에 한달도 안되어 몸이 거의 다 회복 했습니다. 한영애 이모는 산후조리의 프로이시고 모든 산모들에게 꼭 추천해 주고 싶은 분입니다~ 




 
 

 

 

(DBA) Sanhoousa
ADDRESS:1165 S. LUCERNE BLVD
LOS ANGELES, CA, 90019
TEL : 213-365-0332 / 213-880-84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