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사항
  상담 게시판
  서비스 요금
  서비스 신청
  출산 후기
 
 
작성일 : 18-11-17 06:27
이윤영이모님 감사합니다 :)
스크랩 트랙백
작성자 : Choi
조회 : 145  

이제 생후 25일 아가를 둔 엄마입니다.

이제 4주째 이윤영이모님과 산후조리중인데 너무 좋으셔서 혹시 다른분들께 도움이 될까하고 글 올려봅니다.
처음엔 개인적으로 이모님을 알아보고 인터뷰도 해 보고했는데 딱 맞으시는분이 없어서 고민하다가 맘엔베이비에 연락드렸고 회사를통해 인터뷰 했던 이모님도 마음에들고 다들 너무 친절하셔서 바로 계약했어요. 근데 퇴원해서 집에도착하고 조금있다가 이모님이 오셨는데 회사에서 다른 연락도 없이 인터뷰하신분이 아닌 다른분을 보내셨더라구요. 근데 인상이 너무 좋으셔서 괜찮을것같아 지나갔구요. 미리 연락을 주셨더라면 더 좋았겠지만요..
원래 계약과는 다르게 이윤영이모님이 오셨지만 너무너무 좋으셔서 바뀐게 오히려 다행이다 싶을 정도에요!
이모님이 집으로 오셨을때 직접 녹즙기와 마사지돌 등등 이것저것 필요하신것 다 가져오셨더라구요! 4주째인 지금까지도 매일 아침마다 녹즙기로 야채,씨앗,과일 등 짜주셔서 먹고 콩물도 직접 콩 불려 끓여서 매일 갈아주시구요! 아침 점심 저녁 간식까지 너무 건강식으로 잘 챙겨주셔서 제왕으로 낳았음에도 빠르게 회복했습니다 :) 음식은 이모님이 한식요리사 자격증이 있으셔서 그런지 어떤걸 말해도 뚝딱 다 해주시고 다 맛있더라구요! 
퇴원 후 집에왔을때는 붓기가 심했었는데 지금까지 이모님이 꾸준히 족욕, 발마사지도 해주시고, 가져오신 마사지돌로 전신에 마사지도 꾸준히 해 주셔서 붓기가 빨리 가라앉았어요. 그리고 젖이 빨리 차는편이라 많이 아픈데 찰때마다 이모님이 가슴마사지로 유선도 다 뚫어주시구요^^
아기도 너무 잘 케어 해 주셔서 하루가 다르게 쑥쑥 잘 자라고있네요^^ 물티슈쓰면 아기 살 발진 생긴다고 매번 큰일 볼 때 마다 물로 씻겨주시구요. 아기가 보채서 힘드실텐데 늘 진심으로 이뻐 해 주시는게 느껴졌어요 :) 밤 낮으로 아기와 산모 그리고 남편까지 너무 꼼꼼히 신경써주셔서 저희가족 건강히 잘 회복중이네요^^ 

이윤영이모님이랑 하시게 되면 오므라이스랑, 묵국수, 콩국수는 꼭꼭꼭 해 달라고 하세요! 다 맛있지만 제가 꼽는 베스트3 음식이에요..:)


 
 

 

 

(DBA) Sanhoousa
ADDRESS:1165 S. LUCERNE BLVD
LOS ANGELES, CA, 90019
TEL : 213-365-0332 / 213-880-84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