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사항
  상담 게시판
  서비스 신청
  서비스 요금
  출산 후기
 
 
작성일 : 20-04-08 15:00
이선미(Lee, Sunmi) 이모님 감사했습니다!!
스크랩 트랙백
작성자 : HS Lee
조회 : 445  

저는 타주에 거주 중인데, 출산 전에 이 곳에 연락을 해서 산후관리를 잘 도와주실 수 있는 분으로  부탁드렸더니 타주는 잘하시는 분만 보내드린다고  답변을 주시면서 이선미 이모님을 연결시켜 주셨습니다.
그렇게 출산 후 퇴원하는 날, 이선미 이모님을 뵙게 되었습니다. 
이모님 덕분에 편안하게 조리에만 신경쓸 수 있었고, 아기 돌보는 일에도 익숙해질 수 있었습니다. 

첫 날부터 올바른 모유수유 자세를 잡아주시며 모유수유와 유축을 도와주신 덕분에 젖몸살도 견디고  모유수유를 이어갈 수 있었습니다. 또한 매일 좌욕물을 준비 해 주시고, 마사지도 해 주셔서 빠르게 회복할 수 있었습니다. 

요리 솜씨도 정말 훌륭하셔서 매 식사 시간이 기대될 정도였습니다.
산모에게 좋은 건강한 식단으로 매일 다양하고 정성스럽게 차려주신 음식에 감동 받았습니다. 이모님의 음식은 정말 맛있어서 두고두고 생각날 것 같습니다. 또한 가실 때에는 직접 김치, 양배추피클 등을 담가서 냉장고 가득 채워 주셨고, 한동안 먹을 반찬도 한가득 만들어 주시고 가셨습니다. 

또한 아기를 진심으로 예뻐해 주십니다. 정말 정성스럽게 아기를 돌봐주셔서 이모님께 아기를 맡기면 아무 걱정이 되지 않았습니다. 아기도 이모님이 안아주시면 울음을 그치고, 편안해 했습니다. 밤새 아기를 돌봐주신 덕분에 제가 푹 쉴 수 있었으며 풍부한 경험으로 육아와 관련된 많은 정보도 알려주시고, 어플로 수유, 기저귀 교체, 수면시간을 빠짐없이 기록 해 주셔서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워낙 깔끔하신 성격이라서 주방도 깨끗하게 정리 해 주셨고, 아기 빨래도 다 해주셨습니다. 항상 밝은 모습으로 대해 주시고, 말씀도 재밌게 해 주셔서 이모님 덕분에 산후 우울증 없이 잘 보낼 수 있었습니다. 정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나중에 혹시 둘째가 생긴다면 꼭 이선미 이모님을 다시 만나고 싶습니다. 
이모님 너무너무 감사했습니다.  

 
 

 

 

(DBA) Sanhoousa
ADDRESS: 1165 S. Lucerne Blvd
Los Angels CA 90019
TEL : 213-365-0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