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사항
  상담 게시판
  서비스 신청
  서비스 요금
  출산 후기
 
 
작성일 : 20-05-16 02:48
Katy Lee 이모님과의 산후조리
스크랩 트랙백
작성자 : Emma's Mom
조회 : 272  

제가 후기를 써본 적이 없어 도움이 많이 될 지는 모르겠지만 이모님이 너무 좋은 분이라 꼭 추천 해드리고 싶어 이렇게 후기를 남깁니다. 


첫 아이 출산이 코로나 시기여서 더욱 불안하고 신경이 많이 쓰여 서비스를 받아야 할 지 말아야 할 지 이모님 오시는 날까지 많이 고민했었지만 이모님이 도와주신 첫 날부터 서비스 받길 너무 잘했다고 생각되었습니다.. 
이모님은 딱딱하게 뭉친 제 가슴을 마사지와 따뜻한 수건으로 찜질해주시면서 풀어주시고 모유, 분유 양 조절, 귀저기 체크 등 아기의 상태, 컨디션 파악을 빠르게 하시어 아기가 편안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게 해주셨습니다. 또, 아기에게 필요한 제품 또는 신경써야할 부분 (황달, 엉덩이 발진 등) 등의 정보를 주셔서 준비가 잘 되지 않았던 저희 부부에게 많은 도움을 주셨습니다. 첫날부터 아기를 너무 잘 돌봐주셔서  저희 부부는 걱정없이 숙면을 취할 수 있었습니다. 아기는 이모님과 있을 때에 제일 편안한 상태를 유지하였습니다. 그래서 이모님이 뭘 하시든 믿고 맡길 수 있었습니다. 아기를 씻겨주실 때에도 엄마인 저보다 더 조심조심 아기를 다뤄주셨고, 아기에 있어서는 정말 많은 신경을 써주셔서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새벽에도 아기가 먹어야 할 때에 알아서 제가 유축해놓은 모유 또는 분유를 보충하여 먹여주시고 귀저기도 갈아주시고  날씨가 쌀쌀하면 더 따뜻한 옷으로 더우면 얇은 옷으로 갈아입혀주시며, 다음 날 아침에는 아기가 몇 번 우유를 먹고 귀저기를 갈았는지 등 아기의 상태를 공유해주시며 세심하게 관리해주셨습니다. 

이모님은 아기 관리를 철저히 해주시면서도 음식 또한 많이 신경써주셔서 너무나 감사했습니다. 음식솜씨 또한 너무 좋으셔서 제 남편과 저는 항상 너무 맛있게 감사하게 식사를 했었던 것 같습니다. 음식을 준비해주실 때에도 많이 신경써주시고 저희가 좋아하는 메뉴에 건강한 채소 등을 곁들여 정말 너무 맛있고도 건강한 식단을 유지해주셨습니다. 미역국은 떨어지지 않게 항상 준비해주셨던 거 같아요. 이모님이 쉴 틈없이 너무 열심히 도와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때로는 죄송스러울 정도였습니다. 아기 돌봄, 식단관리, 제 산후조리(가슴마사지, 다리 붓기관리, 등등) 많은 부분에서 도움을 주셨습니다. 이모님은 낮에 점심 식사 후 저녁 전까지 쉬는 시간을 가지시며 밤까지 아기와 견디실 체력을 보충하십니다. (이 부분은 산후조리사님들께 최소한으로 꼭 필요한 휴식시간 같아요. 그래야 밤 중에 아기를 돌봐주실 때 무리가 없겠죠..) 그 동안 저는 아기가 엄마를 잊지 않도록 같이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모님과 함께 편안하게 산후조리를 하여 빠르게 회복을 할 수 있었습니다. 둘째를 가지게 되어도 꼭 다시 이모님과 같이 산후조리를 하고 싶습니다. 그래서 사실 한편으로는 이모님이 많이 안바빠지시면 좋겠어요.....ㅋㅋ 

이모님 정말 감사했고 다시 뵐 때까지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DBA) Sanhoousa
ADDRESS: 1165 S. Lucerne Blvd
Los Angels CA 90019
TEL : 213-365-0332